카테고리 없음

우리는 지금 바콜로드 Volunteer & Charity 준비중!

GENE_E-ROOM 2017. 10. 6. 22:53



안녕하세요~


필리핀 바콜로드 불금에 이렇게 찾아왔네요!















다들 이 행복한 금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 모르겠네요!


저희는 지금 이 핫한 불금을.......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고 있답니다!











내일은 공부하는 필리핀 바콜로드의 어린 학생들을 위하여,

학용품과 스낵을 주는 여러모로 의미있는 봉사를 하러 가요~














얼마전에 바콜로드 작은 동네에 비가 많이 왔는데 그로인해서 학용품들이 많이 젖고 훼손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E-room 이 내일 출동합니다!













특별하게 선물을 전달해주고 싶은마음에

요로코롬 저희는 예쁘게 포장중입니다!


















25명 아가들의 선물이예요~

포장을 한번 해볼까요?















                                   

볼펜과 귀여운 지우개가 달린 연필과 추억의 노란색 연필이있네요~

그리고 뒤에 가려서 안보이는 알록달록한것은 공책이예요!


















                                   


여기서 끝이 아니지요!

스펀지밥과 미키앤미니마우스 컵!

너무 귀엽찌요 ㅠ_ㅠ



물잔으로도 좋고 저는 양치컵으로 쓰게 하나 데려가고 싶네요 (흑심흑심)


















큰 노란 포장지를 4조각으로 나눠서 포장지로 쓰고 있어요!

내일 선물을 받고 좋아할 아가들 얼굴을 생각하니 뿌듯뿌듯하네요 *^-^*

















완성본!

25개를 포장하다보니 하나씩 만들수록 점점 태도 나고 속도도 붙는게..

왠지모를 자신감이 막 생기는게..

25명이 아니라 250명 어치 선물을 만들고 싶더라구요!!!!!!!!!

의욕이 넘치네요!!!!!!




뿔끈뿔끈


















(열심열심)

콧노래 흥얼거리며 열심히 만들고 있답니다~

봉사라는게 참 놀라운일인 것 같아요!







준비할수록 더 설레고 행복한게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힘든줄도 모른채

즐기면서 포장했네요 헤헤






이런 기회를 만들어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에게도 엄지 척척!!!!

봉사활동은 개인으로 가기 참 힘든것같아요 ㅠ_ㅠ

저도 혼자 봉사할까 싶어서 한국에서도 찾아보고 했는데,

시설도 알아봐야 하고..신청도 해야하는데 단체위주로 받는데가 많고해서 힘들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필리핀에서!!!!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요!!!!
















필리핀어학연수와서  평일엔 공부도하고~주말엔 봉사도하고~정말 알찬 생활이지않나요?(감격)












헤헤

설렙니다!!!!!!















드.디.어



완!성!






내일 애기들 줄 선물 포장이 끝났어요!

막 끝내서 따끈따끈한 사진이랍니다~~



















어서가서 예쁜 친구들 만나보고 올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