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부 보홀 맛집들만 모아모아!

GENE_E-ROOM 2017. 11. 2. 15:46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룸어학원의 '먹부림'을 담당하는 제가!

바콜로드가 아닌!

세부 보홀 맛집 정보를 들고왔습니다!

솔직후기!

생생후기!












세부 보홀 맛집들을 모아모아~~






제가 가져온

맛집들은

모두

'알로나비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페리를 타고

내리면 알로나비치까지 20분남짓 걸리는것같아요!














바다와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제가 첫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곳은!

이곳입니다!





(가게 이름을 까먹.....)







알로나비치로 내려오셔서 왼쪽으로 꺾어서 쭉 가시다보면 나와요!

알로나 비치가 보라카이만큼 크지 않아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아주 큰 그릴이 있고 각종 해산물과 고기들이 가게 앞에 있답니다!

분위기도 깨끗하고 좋아서 들어가봤어요!











저는 4명이서 나눠먹을수 있는 set를 시켰는데,

이렇게 pork belly 와 pork barbecue 등 다양하게 나와요!

소스가 정말정말 장난아니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짭쪼롬하고 달콤한게..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입니다!






배고픈 상태로 먹어서

정말 아무말도 없이 흡입했답니다 다들..ㅋㅋㅋ








가격은 1000페소 했던것 같아요!

4명이서 나눠서 250페소 내고 아주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갈릭라이스도 포함되어있고,

아이스티도 준답니다!









음료수 따로 시키실 필요 없어요 >_<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오징어구이와 대하구이가 나오는데

오징어 안에는 다진 양파랑 채소가 들어가있어서

소스가 따로 되어있지 않아도 갈릭라이스랑 정말 잘어울렸고,








새우는 그냥 새우겠지..

했는데 먹고

눈이 휘둥그레졌답니다 ㅇㅅㅇ!!!!!!!









버터갈릭구이였어요!!!!!!!

새우도 통통하고 탱글탱글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보홀가시면 꼭가세요

꼭꼭꼭

강조강조강조







두번째로 소개드릴곳은 Jasz Bar&Restuarant 입니다!

Bar라고 해서 긴가민가했는데..









세부 보홀에서 '알리망오'라는 게가 유명하다고 친구 추천받고 갔어요!

게가 무지막지하게 크고 색깔이 검정색이랍니다!

집게발이 커서 마치 랍스터 같았어요












가격이 무지막지하게 비싸서........

1마리만 시켰습니다..(소심소심)










무게를 재서 가격을 매기는데 한마리에 2만원 정도했던것같아요!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조리법을 고르면 됩니다!







저희는 알리망오는 칠리소스로 시켰고 새우는 갈릭버터, 사진에는 없지만 오징어는 깔라마리로 먹었어요!

알리망오 칠리소스가 정~~~~~~~말 취향저격!

매콤한게 감칠맛나고 정말 맛있습니다!

비싸지만 않았더라면 더 시키고 싶었는데 ㅠ_ㅠ 힝...








버터갈릭 소스는..

사실 감칠맛나게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서 새우를 까서 알리망오소스에 찍어먹었습니다 (꿀맛!)

깔라마리도 맛있어요!

이것도 따로 마요네즈 소스가 오는데 알리망오소스에 찍어먹으니 찰떡궁합이더라구용~.~












집게발이 커서 정말 맛있었습니당 ㅠㅠ

집게발을 제외하고는 껍질이 두꺼워서 먹기 힘든게 흠이지만....

한번쯤은 먹어봐야 할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당!








요기도 추천추천이요~~


















다음은 타르시어스 원숭이를 보러간날 먹은 음식입니다!

초콜렛힐가는길이라 보실수 있으실거예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1시간 기다려서 먹었답니다...




사람 많은 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ㅠ














저희는 플래터 3종류중에 제일 위에 있던....

(또 이름이 생각이 안..)

것을 시켰는데요!

크기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제 손이 정말 큰 편인데

제손이랑 비교했을때 정말 크네요 ㅋㅋㅋ



양념된 가지구이와 포크밸리,포크바베큐,누들,치킨,흰밥,볶음밥이 나오고

7-8인분 정도되는것같아요!



저희는 다섯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밥이 많이남았습니당..

한번쯤 먹어볼만 한 음식인데,

특별나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네요 ㅠ.ㅠ




그치만 여럿이서 장갑끼고 손으로 집어먹으니

뭔가 색다르고 더 맛있는 기분이었어요!!








1000페소정도로 5명이라 200페소씩 냈습니다!
















어떠셨나요!

저는 보홀에서 액티비티 후에 먹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물놀이 후 그릴에 구운 맛있는 고기 어떠신가요~?


















세부 저렴한 학원을 보고계시다면

이룸어학원!






안락하고 치안 좋은 바콜로드를


선호하는 학생들이 많아요~ 














다른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