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연수 이룸 어학원에 주니어 캠프 학생들이 왔어요!!!

GENE_E-ROOM 2017. 12. 19. 12:55

안녕하세요!!!!!!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가네요..


벌써 12월 중순을 넘어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한국은 벌써 방학시즌이겠죠???










방학시즌에 주니어 캠프(초등부터 고등학생까지)에 많은 학생들이 필리핀 어학연수 이룸 어학원을 찾아오셔요.


주말에 주니어 캠프 친구들과


필리핀 바콜로드 대표 음식중에 하나인 백립(backrib)이라는 음식을 로드바이런이라는 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



바콜로드 어학연수 이룸 어학원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있는 유명한 맛집이에요.



-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연수 로드바이런 백립 -



가격도 저렴하구 맛도 정말 좋아서 저는 자주 가죠!!!!!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연수 이룸 어학원 캠프 친구들 맛있게 먹네요..







- 뼈까지 맛있게 발라먹는 바콜로드 이룸 어학원 캠프학생-




점심 식사가 끝난뒤


무료한 주말(?)을 달래 줄 애니매이션 영화도 함께 시청했네요.~~







 물론 한글 자막은 없답니다. 하하하하










영화시청이 끝난 뒤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연수 이룸 어학원 원장님께서


아이들을 위해 어마어마하게 큰 피자를 주문해 주셨어요.


피자 사이즈를 보고 많은 친구들이 깜짝!!!!! 놀랬어요.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연수 가족연수 캠프 이룸 어학원에 오시면


초대형 피자를 저렴하게 맛있게 즐겁게 드실 수 있으세요!!!!!!!



필리핀 지역에서 안전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바콜로드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영어 공부를 해봐요!!!!!!!!



재밌는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원 생활이야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