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에이든의 일기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식단 : 부대찌개, 고기볶음, 샐러드, 햄버거

GENE_E-ROOM 2018. 6. 6. 16:46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 오후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오후를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의

식단에 대한 글이 될 것 같아요.


(사실 식사라는게 우리의 삶을

계속 이어나가게 하는 힘이쟈나!)




오늘의 아침 군대리아!!!

매주 수요일은 아침으로 햄버거가 제공됩니다.


야채를 먹기 힘든 필리핀에서

햄버거와 샐러드를 함께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스프도 진해서 제 입에 잘 맞는 편!





그리고 보통의 아침은 간편식으로

밥, 국, 반찬이 나와요.


이때는 고기볶음과, 깻잎볶음, 김치가

반찬으로 나왔답니다.





그리고 고기가 꼭 등장하는 점심, 저녁식단

저 마카로니 샐러드가

달달한 편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던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부대찌개!!

햄, 고기, 계란이 듬뿍 들어가서

밥보다 반찬 중독자인 저에게 딱이랍니다.



쓰고보니까 배가 너무 고파요..

간식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