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어학원 소식

2022년 더 새로워진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재오픈

GENE_E-ROOM 2022. 6. 9. 15:30

 

 

안녕하세요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입니다!

2022년 6월, 이룸 어학원이 새 단장을 마치고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__^

올해는 또 어떤 학생들과 어떤 학원을 꾸려나갈 수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으로 가족연수를 온 아이들을 시작으로 본격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업 프로그램은 1:1 개인 스터디와 그룹 스터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원에서는 아이들이 선보이는 영어 소리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습니다ㅎㅎ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이 즐거운지 아이들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

 

 

 

열심히 공부하려면 든든한 식사는 필수죠

사진 속 메뉴들은 물론 망고와 사과 같은 과일들도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넉넉히 제공됩니다!

한국에서 야심 차게 챙겨온 즉석식품들이 무용지물이 되어버렸네요ㅎㅎ

 

 

 

텅 비어 허전해 보였던 수영장에도 활기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에서는 수영 강습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친절한 강사님과 함께하는 수영 강습도 한 번 받아보시길 강추!! 합니다

 

 

 

이룸 기숙사 내에는 탁구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8시까지 이용 가능한 탁구장은 성인들은 물론 아이들의 좋은 놀이터로도 변신합니다ㅎㅎ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님들이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소파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룸어학원으로 가족연수를 오시는 모든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다시 활기를 되찾은 이룸어학원에 많은 가족분들 그리고 학생분들의 발길이 닿기를 바라며 오늘은 이만 기분 좋은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