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데이지의 일기

2023년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데이지의 일기 ⋆◡̎⋆

GENE_E-ROOM 2023. 10. 18. 17:58

안녕하세요 데이지에요 ◡̈
벌써 10월도 어느새 중순이 되었네요 …. 시간은 왜이리 빠른지 모르겠어요 아마
이룸 이곳의 생활이 너무 재밌어서가 아닐까 생각해봐요

가끔 한식이 그리울때 혼자서도 잘 찾아가는 오대감 식당….
제 최애메뉴는 육계장이에요 ! 이룸어학원에서 정말 걸어서 5분도 안 걸려요 정말 너무 가까워서 행복합니다…
계란찜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 역시나 맛있고 여기 두부김치도 괜찮고 김밥도 넘 맛있어요 ㅠㅠ
떡볶이도… 맛있는 … 아무튼 한국인들은 역시 한식을 먹어야 해…

그리고 가끔 땡기는 클래식은 영원하다 !
이룸어학원에서 넘어지면 닿는 거리에 위치한 cafe pepe!
정말 여기는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는 치즈버거에요 ⋆◡̎⋆
아라비아따도,까르보나라도 진짜 맛있지만요 ㅎㅎ 가격도 다 엄청 착해서 뭘 엄청 먹어도 1인당 300페소가 거의 안 넘어요 … 가성비 갑 식당

그리고 얼마전에 뭘 좀 살게 있어서 city mall에 다녀왔어요 ~ ◡̈
city mall도 학원에서 걸어갈만한 거리에 위치한 mall이에요 이룸어학원은 진짜 생활하기 좋은 곳에 위치했다고 생각해요
공항이랑도 40분 정도밖에 안 걸리고 여기저기 다 거의 20분이면 해결되는 위치라고 생각해요 굿굿…!
오대감 마트랑 식당 가까운게 한국인들에게 정말 큰메리트…

이룸어학원은 새로운 학생분들을 픽업을 해주고 있어요 !
유료,무료 샌딩서비스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이룸어학원에 와서 확인해주세요 ⋆◡̎⋆

저녁시간에 가면 이렇게나 이쁜 노을을 볼 수 있답니다 ᙏ̤̯ ♥
매번 볼때마다 감동해요 … 하늘도 너무 이쁘고
가끔 그래서 픽업 스케줄을 확인할때 이 노을지는 시간에 가나하고 확인 해봐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sm에 다녀왔는데 완전 국뽕 차오르는 … 농심… 괜히 내가 뿌듯한거 아시나요 무슨 느낌인지?
농심이랑 관련 1도 없고 그냥 신라면만 잘 사먹는 사람인데도 이렇게 대한민국 한 기업을 사랑합니다..

ayala mall도 너무 좋고 그렇지만 역시.. 저에게 친숙한 sm mall..이젠 눈감고 어디에 뭐 있는지 대충 다 때려 맞출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자주가서 갈 곳이 없어요 ㅋㅋㅋ ㅠㅠ
그래도 필리핀에 스벅 있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ᙏ̤̯ 한국 자허블 좋아하시는 분들은 자몽시럽 클래시시럽 한번씩 꼭 추가해서 드세요 !!
필리핀 자허블은 조금 맛이 연해서요.. 꼭 추가하기 약속 ~..
그리고 스벅 다음으로 사랑하는 앤티앤스 !! 프레츨도 너무 사랑한답니다… 밥 먹고 왔는데 일본 매니저랑 흡입해버렸어요 ⋆◡̎⋆


그리고 요즘 축제기간이라 그런지 mall에서 뭘 많이들 하더라구요?
이 날은 심지어 월요일인데 사람이 엄청 나게 많았어요 왠지는 모르겠는데 그러더라구요?
지금 바콜로드는 축제기간이라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들 온다고 해요 !
이룸어학원 학생들도 매주 있는 축제에 참여를 많이 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바콜로드에 방문하셔서 바콜로드에서 제일 큰 축제인 마스카라 페스티벌 ! 같이 즐겨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