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 연수후기

일본인 연수후기(쇼핑몰)

GENE_E-ROOM 2009. 11. 26. 12:02

어제는 새로운 일본인 학생이 들어왔답니다!

그래서 이제는 일본인 학생이 3명이 되었네요.

매번 신입생이 오게 되면 쇼핑몰에 필요한 것을 사는것을 도와주러 가곤 해요.

이런 이유로 어제는 쇼핑몰에 갔어요~

필리핀은 많은 쇼핑몰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 바코로도에서 가장 인기많은 몰은 여기 SM쇼핑몰 입니다.^^

SM1 

 

양복부터 일용품까지 대부분의 것들을 여기서 구입할 수가 있어요

SM2

 

이번 쇼핑중에 새로운 마실거리를 찾았답니다.

타피오카가 들어있는 버블티 입니다 
바코로도 에서 전에 소개 했던 ZAGU는 찾지 못했지만

새로운 브랜드인 BLACK PEARL이라는 것을 찾았어요~

NEW BUBLE TEA SHOP

마닐라에는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사과맛을 주문했어요

아래쪽에 까만것이 타피오카랍니다~

NEW BUBLE TEA (APPLE)

 

45페소(약 90엔)

ZAGU와 달리 버블을 그대로 사용했고

그리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그걸 마시고 세계공통의^^; 맥도날드에 갔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25페소(약 50엔)입니다

MAC ICECREAM

카라멜 맛이었던가?어쨌든..맛있음


Jolibie with Ayumi

사진은 일본인 학생인 아유미짱~

여행경험도 풍부하고 필리핀에도 몇번 와본일이 있어

필리핀의 사정에도 밝은 친구입니다~^^

앞으로 2개월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