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 연수후기

일본인 연수후기(선생님 소개)

GENE_E-ROOM 2009. 11. 26. 13:48

오늘은 매우 인기있는 선생님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름은 애멀슨 .31살의 남자 선생님이세요.

teacher emerson

이전에는 일로일로 라고 하는 길에서 영어강사를 하고 있다가

그 후에 바콜로도에 3년전에 왔습니다.
강사로써 7년의 경험이 있는 선생님입니다.

발음도 아주 훌륭하세요
영어강사가 된 이유는 외국인,외국문화에 흥미가 있어서

외국인과 이야기하고 교류를 하면서 영어를 못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기에 

이런 일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가르친 경험이 있는 학생는 한국인,중국인,베트남인,일본인입니다.

그룹레슨도 담당하고 있는 그는 남자생도들에게 인기가 있고

그의 인품덕분에 고민까지도 속시원하게 이야기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많은 학생들의 사샐활부터 비밀까지도 많이 알고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취미는 사진입니다.

쉬는날이 되면 카메라는 가지고 사진을 찍으러 다니세요.

이전에는 한국에도 다녀 오셨다고 하네요.
그것은 아주 좋은 경험이었다고 하셨구요.
언젠가 아시아 ,유럽을 여행하고 싶다고..

또한 이 나라에서 영어교사로 일하는 께 꿈이라고 하셨어요.

teacher emerso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