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 연수후기

일본인 연수 후기(April선생님 소개)

GENE_E-ROOM 2009. 12. 2. 11:36

우선은 이전에 저의 선생님이었던 분을 소개할게요

이름은 April이에요.


teacher April

 

April이라는 이름은 4월에 태어나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 학교에서는 약 4년정도 일했으며

교습법도 좋으며 수업도 각 학생의 레벨에 맞추고 지도를 실시해 줍니다.

학생으로부터의 덕망도 매우 두껍습니다,게다가 미인이기 까지..

이런 이유로 학생 남녀를 불문하고 매우 인기가 있어요.

그녀의 스케줄은 언제나 꽉차 있어요.

대학졸업후 곧장 여기 이룸에 입사해서 일하고 있어요.

원래는 관광학을 배우고 있었다고 합니다만 장래 호텔등에서 일하는데 영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이전부터 관심이 있던 영어교사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녀의 좋은 점은 무엇보다도 항상 밝다는 것이에요.

수업외에서는 농담도 잘하시는 장난스러운 면도 가지고 있어요.

취미는 음악감상,인터넷 서핑,그리고 일본문화에도 관심이 많다고 해요.
여기는 일본인의 수가 얼마 안되기 때문에 제가 일본어를 하면 대단히 귀를 귀울여 듣고 합니다,
어제도 일본식 레스토랑에서 일본인 학생들과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해요

여기 이룸에 와서 April선생님의 수업을 꼭 받아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