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줄리의 일기

2023 이룸 어학원의 롤플레잉과 줄리의 식도락 여행(feat.마라탕)

GENE_E-ROOM 2023. 2. 27. 14:42

 

2023년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 어학원의 첫 롤플레잉!!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한 끝에 롤플레잉의 날이 밝았습니다.

 

 

필리핀 바콜로드 이룸 어학원의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참가자 겸 관중으로 자리를 잡고!!

두구두구두구두구

rox 선생님의 진행과 함께 롤플레잉이 시작되었어요

 

학생들이 영어 실력도 자신감도 많이 늘어 뿌듯했던...ㅎㅎ

롤플레잉 감상을 마치고

이제 바콜로드의 이곳저곳을 먹으러만 다녔던 일상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당

 

 

외식하러 나가기 전에도 학원 밥을 필수 코스!! 내가 여기와서 살찐 이유 탑1..

 

 

그리고 바콜로드 내의 거의 유일한? 마라탕 집!! 

마라는 꼭 따로 추가 요청해서 넣어먹기!! 안 그럼 거의 맹탕맛...ㅠ

 

 

쿠파!! 샐러드는 여기만 한 집이 없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쿠파 스테이크가 진짜 존맛

갈 때마다 치즈빵이랑 초코 크로와상은 꼭 사와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한식이 생각날 때마다 찾는 하녹!!

최애메뉴는 돌솥비빔밥인데 궁중떡볶이랑 불고기 전골도 맛있습니당

아 배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