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데이지의 일기

[ 필리핀 바콜로드 ] 드릴러 술집 driller’s bar

GENE_E-ROOM 2023. 9. 8. 12:40

안녕하세요 데이지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
이룸어학원과 걸어서 15분 남짓 걸리는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바에요 !

다녀온 솔직 후기는 제가 다녀본 바콜로드 바들 중에 칵테일이 제일 맛있다는 것이고
두번째는 서비스가 진짜 너무 좋네요… 피시볼부터 갑자기 칵테일까지 한 잔씩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완전 최고…
그리고 가게가 좀 작은 줄 알았는데 2층까지 있었어요 !! 그거 또한 최고.. 다음번엔 2층으로 가봐야겠어요..

가게분위기는 대충 이렇고요 야외에도 테이블을 놔주니 날씨가 좋을때는 야외에서 드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ㅎㅎ
저희가 간 날에는 둘 다 너무너무 더워서 실내 갈 곳을 찾고있었거든요 ㅎㅎ
안에는 에어컨 빵빵하니~ 좋았어요 ◡̈

칵테일 메뉴를 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그냥 진짜 메뉴만 있는…걸 찍어왔네요.. 하놔 참…
간단하게 주류 설명을 드리자만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뭘 먹어야할지 못 고를정도로 많았어요 !
피나 콜라다는 여기저기 다 다녀봐도 팔지를 않네요… 그래서 과일맛 나는 상큼한 칵테일을 먹고 싶으니 추천 해달라고 했어요 !

제꺼는 섹스온더비치라는 칵테일이에요 !! 렝카꺼는 어떤 보드카인가 럼에.. 오렌지 주스만 탄거라고 했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아무튼 제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 칵테일을 한국에서 처음 접했는데 여기가 더 맛있는거 같네요 제 개인적인 의견은…

그리고 갑자기 나온 서비스.. 피쉬볼
이걸 왜 주지? 했는데 여긴 그냥 서비스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ㅠㅠ
사장님이 솔직하게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점원들과 같이 섞여 누군지 모를만큼 일을 열심히 하시는거 같았어요..
최고..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분이 너무 친절 하시고… 이 날 노래도 다 제 플리에 있는 노래들이 나와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

그리고 두번째 칵테일도 이름은 모르지만 추천 받았어요 !!
근데 아니..글쎄 안에 오이가 있더라구요..?  하.. 제가 오이를 진짜 싫어하거든요.. 생으로 먹는건 괜찮지만 이렇게 어디 혼합해 나오는게 진짜 너무너무 싫어요..
근데 마셔보니까 너무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보자마자 에에~~??!! 오이네 !! 하니까 추천 해준 바텐더 분이 별로야? 별로야? 계속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 물론 다 영어로요 )
첨엔 하.. 이걸 마셔야해 말아야해 했지만 한 입먹고 와.. 맛있다 하고 결국엔 다 마셨어요

그리고 여기 사진도 잘 나오니까 가서 한 번씩 찍으시길 ㅎㅎ
제 뒤에 보이는 계단이 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

그리고 전에 필리핀 친구 찬스로 필리핀 양주? 를 마셔본적이 있는데 바로 그게 이거 같더라구요 맛이 똑같았어요 !!
이름은 모르지만 필리핀 전통주? 라고 했던거 같네요 이것도 갑자기 서비스.. 여기 대체 뭐야..

원래 진짜 딱 2잔만 마시고 갈랬는데 여기 칵테일이 너무 맛있잖아..?
그래서 마지막으로 딱 한 잔만 더 하고 가야지 하고 또 추천해준 웽웽을 마셨어요 !!
웽웽은 콴토에선 술을 뭔 5개를 섞어서 취하고 싶을때 마시면 좋다고 예전에 들은 기억이 있는데
점원분이 이걸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른 스토어에서 먹어봤더니 넘 맛이 없었다 너무 세다 하니까
갑자기 바로 콴토? 이러더라구요..? 소름… 그래서 맞다고 하니 자기들은 3개만 섞어 맛이 더 좋다 믿고 마셔봐라 해서
마셨는데… 인정 !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 칵테일 실패 절대 안 하네요.. 렝카 꺼도 다 맛있었어요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인데 칵테일은 취하지 않고 가볍게 먹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물론 여기 화장실은 좀 더럽더라구요…그래도 이렇게 마시고 왔는데 500페소 좀 넘게 밖에 안 나왔어요 !!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맛도 있더라구요 ㅎㅎ
이룸어학원에 오시게 된다면 꼭 한 번씩 아니.. 두번이상은 와봐야할곳 … 그 정도로 칵테일 종류가 엄청 많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