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 연수후기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연수후기 - 공부하고 즐기자

GENE_E-ROOM 2015. 2. 17. 11:54

 

 

바콜로드에 처음 도착했을때 느낌?

처음으로 해외에 와본거라 낯설고 어색했다. 앞으로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도 있었다

 

 

이룸어학원에서 어떻게 영어공부를 했는지?

학원에서 1:1 수업하는 것을 열심히 참여했고, 방에 와서도 복습과 예습, 숙제를 했습니다 또한 단어도 꾸준히 공부했어요.

 

 

슬럼프가 있었나요?

딱히 슬럼프다 할 것은 없었고, 잠시동안 공부하기가 싫었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때는 친구들과 놀며 쇼핑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었습니다.

 

 

이룸어학원에서 생활하면서 좋았던 점은?

매일 6시간씩 시피킹을 하다보니 영어실력이 한단계 한단계 느는것 같고, 선생님들도 다 착하고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매일 얼굴을 보니 저절로 친해지고 정도 많이 들었습니다. 학원 생활을 하면서 시간 가는줄 모를 정도였으니까..선생님들과 여러가지 얘기를 하고 공부를 하고, 많은 추억을 만들었던것 같네요,

 

 

개선을 바라는점은?

통금시간이 너무 빡빡했어요. 늘려주세요

 

 

다음에 올 학생들에게 한마디?

필리핀와서 공부하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필리핀 친구들을 많이 만들어서 어울렸으면 좋겠다. 맛집도 많이 가보고 여행도 가보고 많은것을 즐기다 갔으면 좋겠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멋진 추억을 만든다고 생각하고 마음 편히 필리핀 생활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방에만 있지 말고^^. 머리 싸메고 공부하는것보다 수업시간 배운걸 어떻게 얼마나 잘 써먹는냐고 더 중요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