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콜로드 맛집 관광지

바콜로드 SM MALL 내부 음식점 L'SEA 레스토랑

GENE_E-ROOM 2015. 3. 2. 22:27

 

SM에 있는 딤섬과 누들의 전문점이라고 하는 L'SEA 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어떻게 읽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엘씨? ㅋㅋ

바콜로드 락손에서도 본적이 있고, 여기저기서 자주 본것 같은데 한번도 들어가보질 않은 가게네요. 너무나 배가고프고, 해장을 하고 싶어 누들 전문점이라기에 얼큰한 라면도 있겠지하고 무작정 들어가봤습니다^^

 

어떤분위기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홍콩이나 중국 딤섬집에 가면 이런 분위기일까요? ㅋㅋ 그렇게 생각하고 먹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딤섬의 종류는 많은데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2000원이네요. STEAMED SHRIMP DUMPLING을 주문해 봤는데 4개가 나오네요. 개당 500원이면 쫌 비싼편이네요

그래도 여긴 필리핀인데 ㅜㅜ 그것도 바콜로드 ㅜㅜ

 

그리고 누들을 하나 먹어야하는데 이것저것 섞은게 맛있겠지 하는 생각에 BEEF/WANTON NOODLE을 주문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비싼게 맛있겠지 하는 생각에 ㅋㅋ

 

나머지는 다음에 누군가 같이 왔을떄 먹어보기로 하고 ㅋㅋ 오늘은 혼자 왔으니 간단하게 요기만 하는걸로 ^^

주문하고 10여분의 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걸 뭐라고 하더라? 10년을 살아도 매번 까먹습니다 ㅡㅡ 레몬같은 맛이 나는건데 ㅜㅜ 아 짜증..

 

그리고 정체 불명의 소스...고추소스 같기도 합니다.

 

비프완톤누들의 맛은 진하고 맑은 소고기국 같은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좀 짜기도 하고, 해장으로 그리 썩 좋은 음식은 아닌것 같아요 ㅋㅋㅋ 바콜로드에서 해장으로 먹을었때 제일 좋았던건 다운타운에서 먹었던 바초이...헤메다가 찾은 곳이라 정확한 위치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고였음 ㅋ

 

그리고 새우딤섬...안에 작은 새우가 들어있어 괜찮은 맛이긴하나 피가 좀 두꺼운 편이라 ......요즘은 대세는 얇은 피가 아닌가요?

전체적으로 점수를 매기자면 60점정도..안오지는 않겠지만 자주 오고 싶은 곳은 아니고, 딤섬이 종류별로 먹고 싶은날이 있을때 친구들과 와서 여러가지 딤섬을 시켜놓고 종류별로 먹고 싶은날 다시 오겠습니다. 맛집으로 추천하는 집은 아닙니다^^ 그래도 SM 새롭게 오픈하고 처음 가본 식당인데 포스팅은 해야 할 것 같아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