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에이든의 일기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일상 : 비타민C, 로드바이런, 떡볶이

GENE_E-ROOM 2018. 4. 4. 09:46

안녕하세요 여러분!

또 새로운 하루가 시작됐습니다.

공부하랴 일하랴 모두들 바쁜 하루겠네요.

저 역시 하루하루가 빠르게 지나가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블로그 포스팅을 빼놓을 수 없으니

오늘은 제 일상을 포스팅해볼게요.





지난주에 미열과 동시에 코피가 빡!

머리도 지끈 거리면서 너무 힘들었어요.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아픈 제 몸을 원망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제 모습을 보고 베트남에서 온 HANA라는 친구가

자신의 비타민C를 건네줬어요.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였는데

정말 고맙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건강을 회복했어요.






아프면 매운 음식이 땡기는데

마침 그 날 저녁에 떡볶이가 식사로 나온거 있죠!

센스있는 이룸어학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뿐만 아니라 망고, 오렌지, 수박, 노란수박 등

여러가지 과일을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망고는 살짝 신 맛이 있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새로운 한국 학생들과

이룸어학원에서 가까운

로드 바이런에서 저녁을~


로드 바이런은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요..

가격도 저렴해..

최고야..


다만 소주를 판매하지 않아서

맥주만 마실 수 있다는게 넘나 아쉬운 곳 ㅋㅋㅋㅋㅋ

 

-


요즘 수영을 배우고 있는데

다음 포스팅에선 수영이야기를 해볼까해요.

(확실치 않음 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