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 기숙사

수리중인 기숙사 및 어학원 - 바콜로드 어학연수

GENE_E-ROOM 2015. 5. 28. 14:17

 

 

다가오는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에서는 대대적인 수리작업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학생들의 생활과 수업에는 지장을 주지 말아야 하기에 조금씩 조금씩^^

그동안 묵혀두었던 휴게실 쇼파는 처음 학원 오픈했을때를 연상케 하네요^^ 십년묵은 체증이 쏵 내려가는것 같네요^^

 

 

그리고 기숙사방의 손때가 많이 묻어 더러워진 방은 페인트도 칠하고, 한국 봄을 맞아 새단장하는 기분으로 학원 시설들이 깔끔해지고, 밝아지고 있네요^^

학원과 기숙사의 시설이 많이 노후화 되었단 이야기가 심심찮게 들렸었는데 ^^; 그럼 비포어랑 에프터 사진을 한번 보겠습니다.

 

<냉장고 테이블>

->

 

<서랍장>

->

 

<책상>

->

 

기숙사도 기숙사지만 강의실도 책상이 노후화되어 있어서 이번 기회에 쏵 교체했네요^^ 보다 깔끔한 환경에서 우리학생들 공부 열심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직까지 진행형이기 때문에 변화된 이룸어학원의 모습이 더욱 더 기대되네요. 완료된 후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