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테이의 일기

제가 생활하고 있는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입니다

GENE_E-ROOM 2015. 6. 16. 16:15

 

 

처음 인사드립니다.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새롭게 연수 일기를 쓰게된 테이라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생활하다보니 시간이 엄청 빠르게 가군요. 벌써 6개월이 지났군요

 

 

일기를 쓰는 첫날이니 먼저 제가 지내고 있는 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은 럭셜플레이스 호텔내 일부분 아니 대부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텔 입구에는 atm 이 있어 소매치기 걱정없이 간단하게 현금도 찾을 수 있구요, 물론 쇼핑몰에도 atm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바로 옆에는 7 eleven도 있어요!1 오오오오오~~~

 

 

학원 건물 입구와 후문쪽에는 24시간 경비가 지켜주고 있어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져 주고 있구요,

 

 

호텔 카페도 있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학원이 호텔안에 위치하고 있으니 호텔의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부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위 사진은 호텔 한켠에 위치하고 있는 학원 사무실입니다. 여러국가의 학생들이 학원 찾고 있어 일본학생 담당매니져, 한국학생 담당매니져, 중국대만학생 담당매니져가 있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일과시간 찾아가서 상담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의 수업은 1:1 5시간 + 1:4 그룹 1시간으로 하루 총 6시간의 의무수업이 있습니다. 아하! 1시간의 옵션수업도 있으니 하루 7시간이 맞겠네요. 물론 비용을 추가적으로 납부하면 최대 10시간도 수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공부하다가는 예습, 복습 하나도 못할것이니 비추입니다^^

 

그리고 학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25미터정도의 수영장~

최고입니다. 함께 수영하러 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