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데이지의 일기

2023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데이지의 일기 ◡̈

GENE_E-ROOM 2023. 11. 28. 10:56

안녕하세요 데이지에요  ~ ◡̈
최근에 비가 엄청오고 날씨가 흐렸는데 다시 화창한 날씨에 바콜로드가 돌아왔어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흐린 날씨에는 기운도 없고 힘도 안 나는데 다들 그러신가요 ?
지금 바콜로드는 덥지도 않고 저녁에는 진짜 날씨가 선선해서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그래도 낮은 여전히 뜨겁네요 ㅋㅋㅋ

이룸에서 4개월 좀 넘는시간을 일 해본 후 느낀점은 다양한 나라의 여러사람들과 만나고 친해지고 서로간의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면서 배울 수 있는점이 정말 좋은거 같지만
큰 단점은 정 든 친구들과 이별을 해야하는게 정말 힘든거 같아요 ㅠㅠ 저번주는 일본인 친구 4명이 졸업식을 했어요 !!
사진이 정말 잘 나오지 않았나요 ? ㅋㅋ 베트남 매니저인 더스틴은 사진작가로 활동을 하고 있거든요 ㅎㅎ 정말 사진을 잘 찍는 친구에요

머리가 너무 기어서 무섭지마 필리핀 미용실을 한 번.. 들러봤어요 ㅎㅎ…
솔직하게 100퍼센트 만족한다하면 거짓말이지만 .. 그래도 250페소에 이정도 ? 나쁘지 않다 ~

짜잔 어떤가요 ? sm mall에 위치한 곳이에요 !! 3층 게임장 반대편에 있는곳인데 가격이 너무 싸더라구요 500페소는 나올줄 알았는데
근데 이 미용실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오자마자 머리를 감겨주고 말리지도 않고 커트를 하더라구요 ㅋㅋ 한국에서 머리 자를때 물 뿌리는거랑.. 같은거 이유인가..

그리고 sm에서 자주 사먹는 pepper lunch ! 여기 크림카레가 진짜 맛있으니까 꼭 먹어보세요 !! 샐러드도 냉우동처럼 나와서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이번달 액티비티로 다시 찾아온 라카원 ! 수중에 떠 있는 바가 오픈했다고 해서 가보려 했는데 ~ …
다음기회에 가보려구요 ..ㅎㅎ 라카원은 진짜 미니 보라카이라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바다도 너무 이쁘고 노을도 너무너무 이쁘다고들 하더라구요 ~
하지만 막배 시간 잘 보시고 돌아오시길!! 배 놓치면 큰일 나니까요..ㅎㅎ

그리고 갑자기 하늘을 봤는데 무지개가 있는거에요!! 저 정말 살면서 무지개는 처음 본거라 신기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 좋은일이 일어나려나봐요 ㅎㅎ🍀

필리핀에만 있는건지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에 다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키링 ..? ㅠㅠ 하나에 15000원정도인데 ..역시 스벅은 가격이 너무 사기 아니냐구요..
한국 스타벅스 매장에도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평소에 책 읽는걸 그리 즐기지 않는편인데 어떻게 하면 재밌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제가 관심사의 책을 찾아서 한 번은 소리내서 읽어보고 두 번째는 해석해보고 세 번째는 모르는 단어들 찾아서 다시 해석해보는게 어떨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리고 여기는 이미 사용된 책들을 재판매하는 곳이라서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 130페소밖에 안 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영어공부가 질리신다면 흥미가 생길만한 방법을 찾아서 해보시는거 어떠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