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데이지의 일기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근방 갈만한 식당 wingsxpress 치킨, 필리핀음식

GENE_E-ROOM 2023. 12. 7. 17:45

안녕하세요 데이지에요~ ◡̈
오늘은 학원에서 걸어서 2분안에 있는 로컬식당을 소개드릴게요 !  ~ ㅎㅎ

이곳은 학원 근방에 있는 weekend market안에 여러가게중 하나에요 !!
저는 이곳에 sisig을 좋아해요 ㅎㅎ 필리핀 음식중 하나인데 매콤하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그렇게 해줘서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
돼지랑 치킨 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pork sisig을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
하지만 둘 다 맛있으니 둘 다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ㅎㅎ

메뉴를 보시면 치킨 버거도 있고 치킨도 따로 팔고 있네요~ ㅎㅎ 저희가 왔을때 이미 사람들이 거의 꽉 차있었어요 저녁시간에 딱 가서 그런거 같아요 !

치킨 말고도 여러 메뉴가 많으니 다 한 번씩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
저도 여러 메뉴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수프도 있고 음료도 다양하게 있으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그래도 sisig이 제 최애 ㅎㅎ

그리고 한 낮보다는 조금 해가 질때쯤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에어컨 없이 밖에서 먹어야하는 식당이라 한 낮에 가시면 조금 더우실수도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