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데이지의 일기

필리핀 바콜로드 신상 k-노래방,파티룸 ( Norebang ) korean style karaoke, 한국식 노래방

GENE_E-ROOM 2023. 12. 4. 17:35

안녕하세요 데이지에요 ~ ◡̈

이번에 바콜로드에 새롭게 오픈한 노래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바콜로드에서 노래방 가실때 한국노래 찾기 힘드시고 시설도 별로고 음식도 안 맞는 분들 계실까요?…
저는 진짜 갈때마다 20-30분은 노래 찾는 시간으로 쓰는거 같아요 ..ㅋㅋ
그런데 이번에 나살 대학교 근처에 새로 가게가 오픈을 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
바콜로드에 중심지 락손스트릿이랑도 가까워서 가기 정말 편해요 !!
이룸어학원에서도 택시타고 가면 10분정도면 도착합니다 ~ ㅎㅎ

https://www.facebook.com/Norebangktv?mibextid=ZbWKwL

Facebook에 로그인

Notice 계속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www.facebook.com

노래방 페이스북은 여기에 있습니다 !!
보니까 파티룸이나 노래방도 예약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
가시기전에 문의 한번드리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

전화 : (0928) 348 7071

위치는 이 곳을 찍고 가시면 됩니다 !!
주소 : 2nd Floor HQB Commercial building, corner 21st Lacson and San Agustin Street Brgy 7, Bacolod City.

https://maps.apple.com/?address=21st%20Street,%20Barangay%205,%20Bacolod%20City,%206100%20Negros%20Occidental,%20Philippines&auid=11213503543288812073&ll=10.682762,122.957120&lsp=9902&q=Obees%20Koffi&t=m


가게 계단을 한 층 올라가면 이렇게 프론트가 보이네요 !!
바콜로드에서 한국어라니!! 한국분께서 리모델링이랑 전체적인 공사를 직접하셔서 그런지 더욱더 한국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국 준코나..포텐온 느낌이더라구요 ~
바콜로드에서 술도 마시고 한국음식도 먹으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니.. 믿겨지시는지~…

바콜로드에 사는 한국인과 필리피노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게 메뉴도 이렇게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호불호 없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ᙏ̤̯ㅠㅠ
그리고 저는 과일플레이터가 정말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한국에서는 보통 노래방을 가는경우가 술을 좀 마시고 마지막으로 가는경우라 과일메뉴는 다들 시키시지 않나요??
필리핀에서는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역시 k 노래방… !!

그리고 방마다 테마가 다른거 같더라구요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이쁜거 같아요 !!
스크린도 크고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요 가보니까 너무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이 방은 뭔가 필리핀 친구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은 분위기네요 ㅎㅎ
핑크조명이 눈에 띄는 독특한 분위기에 방인거 같아요 ~

방마다 이렇게 한국어 네온사인이 있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
진짜 한국에 돌아온 느낌이랄까..? 바콜로드에서 지내면서 많은 필리핀친구들이 다 한국어를 쓸 줄 알아서 정말 놀랐었는데
아마 한국드라마나 k-pop을 좋아해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
이 곳에 오면 정말 좋아할거 같긴하네요 ~ ㅎㅎ

쇼파도 이렇게 쭉 있어서 친구들 여럿과 가도 문제가 없을정도로
방이 좁지 않아 좋더라구요 ~!! 바콜로드에서 지내고 계신다면 이 곳 노래방 한 번씩 방문해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

저는 일본인친구와 베트남친구들과 같이 갔었는데 일본노래도 베트남노래도 다 있어서 친구들이 다 만족하더라구요 ~~ ⋆◡̎⋆
한국인들은 말하면 입 아플정도로 만족했습니다 ㅎㅎ 저는 매일 오고싶더라구요 ㅋㅋ
화장실도 싹 다 새로 리모델링 하셔서 그런지 전체적인 시설이 진짜 다 깔끔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재방문의사 100000%입니다 !! 강력추천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