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하나의 일기

이룸어학원 2024 겨울 주니어캠프 인터뷰-이지완 편

GENE_E-ROOM 2024. 4. 16. 09:30

안녕하세요!
HANA입니다




우리 이룸어학원에는 다양한 코스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방학때 진행하는 주니어캠프를 추천드려요.

4주에서 8주의 기간동안 어학원에서 합숙하면서 영어 공부와 필리핀 문화 교류를 모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아이들을 이룸어학원에서 100%케어하고 있기 때문에, 자유도는 좀 낮지만 그만큼 매니저, 원장님, 선생님들과 더 많은 친밀도를 쌓을 수 있어요.
영어실력도 많이 높힐 수 있구요!

저는 우리 아이들이 단언컨데 지금까지의 주니어 캠프중에서 제일 잘해내고 있는 기수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매주 인터뷰를 올리려고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이지완입니다.

이름과 자기소개해주세요.

제이름은 이지완입니다. 나이는 이제 열두살이고, 자전거 타는걸 좋아해요. 여섯살때 배워서 일주일에 한번 이상씩타곤했어요.
영어 이름은 Jiwan입니다. 영어 이름과 한국 이름이 같은 이유는 특별한 영어 이름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샘들이 제 이름을 부를 때 어려워하더라구요. 지원으로 부른다던가. 그렇지만 바꾸고싶진않아요.

어떻게 이룸어학원 주니어 캠프에 오게 되었나요

여기 함께 온 오동현이랑 저는 같은 동네 친구예요. 아빠가 새로운 경험을 해보라고 추천해주셨는데요.
저는 동현이를 믿고 여기왔어요.

오기전에 세운 본인만의 목표가 있다면?

영어를 좀 더 잘하기요. 요즘에 전자기기 전부다 영어니까 알아들을 수 있는 정도가 되길바랐어요.
유튜브영상같은거요. 리스닝을 좀 더 잘하고싶었어요.

중간 정산! 지금 생각하기에 본인은 얼마나 달성한 것같나요?
그리고 돌아가기전까지 얼마나 달하고 갈 수 있을 것 같나요?

30%정도 달성한거같아요. 아직 엄청 성장한 것 같진 않아요. 아직은 말이 들리지 않는 부분이있어요.
지금 외국인이 많긴한데 여전히 좀 무서운거같아요. 아직은 제가 실수할까봐 걱정이돼요. 그치만 노력해볼게요.

50%까지는 할 수 잇을거같아요. 더열심히 할건데요. 이틀에 한명씩 외국인이랑 이야기해볼게요.
하나쌤한테 말해주면 간식주는데 그거받을거예요 ㅎㅎ.

본인이 생각하는 이룸어학원의 장점 한가지는?
지완이는 어학원 생활중에 생일을 맞이했답니다 또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죠 ?다시한번 축하해 ^-^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 다.
저는 여기서 새로운 음식, 공간등을 가봤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건 아무래도 필리핀 만두를 먹었던 기억이에요.

이룸어학원에 있는 제일 친한 친구의 이름과 여기서 함께한 추억을 하나만 이야기해주세요.

오동현이에요. 2학년때 만나서 같은 동네에살고 캠핑이나 등산을 같이 가는 가까운친구예요. 동현이는 자존감이 높은 멋진 친구입니다.


수영장에서 있었던 것들이 재밌어요. 한국에서는 같이 수영을 갈 기회는 없었는데요. 여기서는 처음에 하루에 한번씩은 꼭 같이 수영했던거같아요.

이룸어학원에서 제일 좋아하는 선생님을 소개해주세요.

jay티처예요. 농담을 잘하는 선생님이에요. 예를들면 오늘은 자신이 아파서 다른사람이 왔어요. 하면서 연기를 하신다던가 그런식으로 저를 웃겨주세요.
그래서 긴장이 풀리게 많이 도와주셔서 수업시간이 재밌어요. 우리는 vocabulary를 배우는데요.
영어 단어를 읽고 제가 한국어 뜻을 영어로 소개해요. 단어를 설명하면서 문장을 만들게 되니까 더 잘 외워지는거 같아요.
그리고 문제를 풀면서 다시 또 이해해요.

이룸어학원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을 소개해주세요.

방이요. 자주 낮잠을 자곤해요. 침대를 전부다 붙여서 넓게썼어요. 이게 특징이라면 특징이겠네요.

하루중에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그때 무엇을 하나요?)

저녁시간이요. 모든 수업이 끝나서 마음이 편해요. 동현이랑 이야기하거나 방에서 책을 봐요.
로비에 있는 책을 가져가서 읽곤해요. 어사박문수 책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제일 좋아하는 영어단어는 어떤건가요?

Car
저는 자동차를 좋아해요. 제일 좋아하는 차는 BMW입니다.

이룸어학원을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이룸어학원은 새로운 경험 그자체다!

보여주고싶은 사진이있나요?

에셈몰 게임장에서 돈을 딱 한번 썼는데 티케시 엄청많이 나와서 이득을 본 사진이에요.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은?

가족들이 그리워요 집가고싶어요~

멋진 지완이의 행보를 응원해!~!



다음으로 또 재밌는 인터뷰로 돌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