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그레이의 일기

바콜로드 레스토랑 - Italianni's

GENE_E-ROOM 2024. 9. 2. 12:33

입구

 

안녕하세요. Gra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SM Mall 안에 위치해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Italianni's입니다!

 

칵테일과 음료 만드는 곳
내부

 

Italianni's는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는 체인점이에요!

 

이전에 이룸어학원 학생이었던 Jacson이 마닐라 Italianni's를 가보고 너무 맛있었다고 

같이 가서 식사 한 끼 하자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테이블은 딱 봐도 15개가 넘을 정도로 큰 규모로 이루어져 있었고,

여러 종류의 알코올과 음료를 따로 만드는 작은 바가 따로 있었어요!

 

식전 빵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받고 메뉴를 정하는 사이에 식전 빵이 나왔어요. 식전 빵을 내어주시면서 발사믹 소스를 만들어 줘요!

한국에 있을 때 발사믹 소스에 빵 찍어 먹는 걸 좋아했는데 필리핀에서 오랜만에 발사믹 소스를 보니 반가웠어요!

 

빵은 한국의 찹쌀빵처럼 약간 쫄깃? 쫀득? 해서 엄청 맛있었어요👍

 

커피!
음료와 칵테일!
여러종류의 술들과 와인!
세트 메뉴!
전채요리(antipasto)와 샐러드, 수프!
피자!
파스타!
파스타와 해산물 요리(frutti di mare)
고기!
스테이크(bisteacca)와 리조토, 디저트! 어린이 메뉴까지!!
포장메뉴!

 

메뉴판에 영어도 적혀있지만 이탈리아어와 포르투갈어도 조금씩 적혀있고 메뉴도 너무 많아서 

"어떻게 골라야 하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보통 시키는 것처럼 샐러드, 피자, 파스타, 음료 이렇게 먼저 정하니 메뉴를 고르는 게 쉬워지더라구요!

 

샐러드!
피자!
파스타!
수박주스와 오렌지 레몬에이드!


그렇게 해서 저희는 Caesar Salad와 Pepperoni Pizza, Spaghetti and Meatballs을 주문하고 

음료로는 Watermelon, Orange Lemonade, Coke를 주문했어요!

 

필리핀에 와서 익힌 채소를 많이 먹다 보니 외식을 할 때는 꼭 샐러드가 있는 레스토랑이나 음식점을 가게 되더라고요!

사실 샐러드가 없어도 맛있다고 들으면 거의 다 가게 되지만 샐러드가 있는 음식점은 찾아서 가게 돼요ㅎㅎ

 

그리고 저는 피자를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2번은 꼭 피자를 먹는데!

Italianni's 피자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Spaghetti and Meatballs 안의 Meatballs이 정말 컸어요!

직접 만든 것 같았고 미트볼에 소스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

 

 

Italianni's의 주소는 MWFV+5Q7, Rizal St, Bacolod, 6100 Negros Occidental입니다!

SM Mall 1층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