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에이든의 일기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가까운 리조트&수영장, 팔마스델마

GENE_E-ROOM 2018. 5. 10. 12:53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에이든입니다!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이룸어학원에서 택시로

15분-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Palmas Del Mar 리조트&비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비싸지 않고 깔끔하니 놀기 좋은곳이라

현지 필리피노는 물론

외국인들도 꽤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물놀이 하기전에 사진부터 찍는 우리!


맨 오른쪽에 계신 이룸어학원의 선생님과

한국, 일본, 베트남 친구들이 함께한

즐거운 여행이었답니다.



 


수영장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사진 찍자마자 물속에 들어갔다오기~


다들 성인이 되어서인가

10분만 물속에 들어가있어도

힘들어하는 마법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근처

하녹(코리안 레스토랑)에서

김치찌개, 밥, 상추 등을 포장해왔어요.


씨티몰에서 직접 구입한 고기도 구워먹으며

에너지를 보충했답니다.





이룸어학원 남학생들이 참 착한게

잘 삐지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나오면 고기도 잘 굽고

학생들을 잘 챙겨주는게 늘 고맙습니다.


오빠덜 동생덜 고마오~





먹고 수영하고를 반복하다보니

어느새 뉘엿뉘엿 해가 지더라구요.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과

너무나 소중한 친구들까지!


이 친구들이 있어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생활이

너무 즐거운거 있죠? ㅎㅎ


다들 공부안하고 있을때 득달같이 공부하라고 하는데

세부 다녀온 다음주부터 빡시게 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