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에이든의 일기

이룸어학원 어학연수 생활 벌써 3개월

GENE_E-ROOM 2018. 5. 23. 16:29

시간이 빠르게 가는 요즘

여러분들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바콜로드 이룸어학원에서

포스팅, 공부, 여행을 위주로

열심히 (거짓) 살고 있답니다.






일본 친구가 생일날 선물로 줬던

CRAZY RICH ASIANS

너무 고마운 선물인데

한 페이지를 끝으로

책장이 넘겨지지 않는 책...

꼭 다 읽어보겠어..






베트남에서 필리핀으로 온 제 룸메이트!

이 친구가 왜이렇게 고민하나 싶었는데

이번주 금요일이 롤플레잉 하는 날이라서

머리 쥐어뜯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너만 하는게 아니야..

나도 해...

우리 둘다 밤마다 고민하잖아..





그냥 학원 홍보겸 올리는 사진..

E-ROOM LANGUAGE SCHOOL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흥해라!





흔쾌히 사진 찍는 것을 허락해준

일본인 학생과 한국인 학생!

둘 다 늘 열심히 공부하는 열정맨들;;;;

덕분에 자극받아서

남은 3개월 동안 열공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