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어학원/이룸 연수후기

바콜로드 폴의 연수후기

GENE_E-ROOM 2014. 7. 25. 10:29

 

 

안녕하세요. 매니져님. 폴입니다.

 

픽업하실때 같은 학교 출신이라면서 많은 이야기 해주시고, 주변 가이드 해주신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주가 지났네요..

 

저 처음 왔을때 수건 안가져와서 저한테 주신거 기억하십니까? ㅎㅎㅎㅎ 항상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정수기 물 꼽는거라도 많이 도와드렸어야 하는데 항상 받기만 하고 해드린게 없어 너무 죄송하네요

 

이룸어학원에 많은 학생들이 오고 갔을텐데 저 또한 가게 되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오고 싶습니다. 같은 자리에 항상 머물러 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