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이룸 에이든의 일기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맛있는 중식당을 소개합니다

GENE_E-ROOM 2018. 4. 30. 16:47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만큼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이 떠난다는게

얼마나 슬픈지 몰라요ㅠㅠ

벌써 여러 친구가 본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필리핀을 떠났답니다.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그 핑계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다떠는 시간 보내기~





이미 떠난 일본 매니저를 축하하기 위해

이룸어학원 오피스 사람들이 방문한 곳은

학원 바로 옆에 위치한 중식당.






기름진 음식이 가득해서

건강에 안좋을 것 같지만!

너무 맛있어요.

돌아가는 테이블에서 먹는 즐거움까지.





먹어본적 없는 맛이었는데

먹을 수록 맛있는 메뉴에요.

메뉴 이름은 모르지만 사진을 보여주면

맛나게 만들어주십니다.





수프 안에 들어있는게 새 알이라고 해서

먹기 주저했는데

(뼈까지 씹힌다고)

알고보니 그냥 어묵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추 강추하는 새우튀김까지...

살이 오동통하니 고소해요.

간장소스도 독특해서

계속 먹게되는 메뉴랍니다.





혹시 바콜로드 음식을 다 먹어봤는데

학원 옆 중식당을 가본 적 없다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맛있어서 싹싹 다 비워버린 접시!


바콜로드 맛집으로 이룸어학원 바로 옆에 있는

중식당을 강추합니다.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요.)